중소규모의 기업에서 신규 및 유지보수 계약 및 매입, 기술지원 서비스, 전자결재, 거래처 관리 등의 종합적인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입니다.
인사관리에서 영업 및 기술관리 등의 종합적인 관리 및 이력 / 통계자료를 제공합니다.
영업 Forecasting에서부터 계약, 매출, 매입 등에 대한 통합관리 기능과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이력 관리를 기능을 제공합니다.
제품 기술지원 서비스에 대한 이력 및 개인별, 항목별 지원에 대한 분석 및 현황을 대시보드 또는 통계로 제공됩니다.
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/급여 등의 전체적인 인사관리 기능을 제공하며, 이를 통해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.
회사의 여러가지 사항에 대한 승인을 위해 결재 시스템으로 비용, 초과근무 등과 자동 연계되어 결재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